ad
ad
ad
ad
ad
ad
ad
ad
ad
ad
ad
ad
ad
ad
ad

NCSU 한인학생회 (KSA)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NC State University  한인 학생회는 1979년 유학생들 간의 친목 도모를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1,000여명의 대학원 동문을 포함한 재학생과 교수, 그 밖의 한인 유학생들에게 견고한 네트워크와 수준높은 정보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저희 42대 학생회 (2017 - 2018)에서는 종래의 학생회가 이뤄놓은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2017-2018 KSA 임원진 일동

홈페이지 공지사항

1) 2017년에도 저희 NCSU KSA를 위해 여러 업체, 단체들이 후원해 주셨습니다.
 - 42대 학생회 운영을 위해 여러 회사/종교/학술/지역 단체에서 금전적으로 도움을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아울러 2017년 한 해 새로이 저희 KSA를 금전적으로 후원해준 업체, 단체를 아래 소개합니다.
   => HMART Cary 지점 (12/13일 후원), 수카페, 박민규 보험, 대한익스프레스, 조지아 여행사, NC 랄리지역 한인회, RTP B&B 
 - 자세한 사항은 상단 메뉴에 있는 "KSA 후원단체"를 눌러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말씀드린 단체들은 저희 KSA를 공식 후원하는 업체/단체 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 KSA 후원에 관심이 있는 업체, 단체, 개인은 공식 이메일 주소인 ncsuksa@gmail.co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2) 2016년 7월 1일 부로 홈페이지 정회원 등급 유지에 대한 부분을 강화합니다.
 NCSU KSA 홈페이지는 실명으로 활동하는 것을 독려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정회원은 회원정보에 실명과 정확한 Unity ID 기입을 의무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정회원을 사칭하여 허위 정보(이름 및 ID)로 가입 신청을 하는 분들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또한 정회원으로 등업 후에도 여러 사유로 본인의 이름과 ID를 지우거나 바꾸는 경우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따라서 저희 NCSU KSA에서는 1) NCSU 한인 학생 (정회원) 에게만 제공되는 양질의 채용정보 관리와 2) 건전한 게시판 환경 조성, 그리고 3) 정회원 등급 권한 유지에 대한 공정성을 이유로 "정회원 중 실명이 아니거나, Unity ID를 지운 경우" 따로 언급 없이 바로 준회원 또는 손님으로 강등시킬 예정입니다. 또한 Unity ID 및 기본 정보를 허위로 작성하여 등업 또는 권한 유지 작업에 혼란을 초래하는 회원의 경우 회원 자격을 박탈하는 등의 강력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니 이 점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정회원으로 복귀하고 싶은 분은 "등업"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건전한 홈페이지 환경 조성을 위해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3) KSA 후원단체가 나오지 않는 경우 Chrome의 Adblock 을 꺼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Chrome의 경우 홈페이지 갱신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필요하시면 Ctrl + Shift + R 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