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안철수 돌풍을 일으킨 '청춘 콘서트'를 기획한 법륜스님이 방송인 김제동씨와 함께 지난 4월 5일, 6일 메릴랜드 대학과 George Washington대학에서 각각 미주 청춘 콘서트, 그리고 한국 정치와 소셜 미디어의 역할에 대한 강연을 했습니다. 이어 7일엔 뉴욕에서, 8일엔 LA에서도 미주 청춘 콘서트가 계속되어, 메릴랜드 대학에서는 약 900명, 뉴욕에서는 2천명, 그리고 LA에서는 4천명의 교민과 유학생들이 모여 재미있고도 가슴 뿌듯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청춘 콘서트는 미국에서 생활하는 교민들, 타지에 나와 유학하느라 힘든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고민을 듣고 함께 이야기하는 자리였기 때문에 우리들에게 더욱 의미있는 행사였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강연 스케치 내용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RTP지역에서는 매주 NC 열린법회가 (종교에 관계 없음!) 듀크 대학교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법문 동영상을 함께 보며 마음 나누기 하는 시간인데, 이번달까지는 금요일 저녁 7시로 스케줄이 잡혀있고 추후 시간 변경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직장강좌 시리즈를 보고 있고, 이번주가 2강 "승진의 괴로움에서 벗어나라"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sanghee.jeong@gmail.com으로 이메일을 주시면 매주 열린법회 내용 요약 및 정보를 보내드리겠습니다. 

 

NC 열린법회 페이스북 그룹:

https://www.facebook.com/#!/groups/OpenOn.NC/